대구캠퍼스_로고

  • HOME
  • 커뮤니티
  • 관생회소개
  • 관생회소개

    제43대 경북대학교 대구캠퍼스 관생자치회 “조이”

    안녕하십니까! 제43대 경북대학교 생활관 관생자치회 회장 조승범입니다.

    저희 43대 관생자치회의 명칭은 ‘조이’이며 2018년 3월부터 새롭게 인사드립니다.
    생활관은 대학생활 동안 집을 대신하여 숙식을 해결하는 공간입니다. 저희 ‘조이’는 모든 관생들이 생활관을 집처럼 편안하고 안락한 곳으로 여길 수 있도록 언제나 애쓸 것이며 작은 불편함이라 할지라도 조속히 해결하기 위하여 업무를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따라서 저희의 목적에 맞는 관생자치회를 운영하기 위하여 다음 사항을 지킬 것입니다.

    첫째, 관생들의 요구사항을 학교 측에 적극 건의하는 중간다리와 같은 역할을 하는 것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둘째로, 앞서 말씀드린 역할을 수행하기 위하여 페이스북 메시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생활관 각 층 관생의 소리, 네이버 생활관 카페 등 크게 4가지 경로 활성화를 통해 관생들과 수시로 소통하겠습니다.

    셋째로, 재정 생활관과 BTL 생활관의 각종 복지 시스템의 격차해소와 생활환경 평준화를 위하여 여러 사항을 비교 검토하고 수용하여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넷째로, 신경만 쓴다면 충분히 해소할 수 있는 문제를 관생들이 불만을 제기하기 전에 사전에 집어내어 해결하겠습니다.

    이상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관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필요합니다. 기본적인 권리를 행사하고 나아가 즐겁고 유익한 생활을 영위하기 위해 언제나 ‘조이’를 향해 목소리를 크게 내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저희 43대 ‘조이’ 관생자치회의 전 임원들은 늘 관생 여러분의 곁을 맴돌며 함께할 것이며 4600여 명의 관생을 대신하여 일하는 대표자로서의 의무를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이 관생자치회장 조승범 올림



    side menu close    
    대구캠퍼스